믿을 수 있는 예천인터넷신문! 예천 부동산!
뉴스홈 >뉴스 > 예천뉴스 >
twitter facebook
기사인쇄 기사목록
뮤지컬을 관람하며 음악적 감각을 키워요! 새벗유치원, 뮤지컬 관람 등록날자 [ 2024-02-03 13:02:07 ]
새벗유치원(원장 우수경)은 2월 1일(목) 3층 체육실에서 유아 117명을 대상으로 뮤지컬을 관람했다.
 
 뮤지컬 ‘구둣방 할아버지와 요정’ 관람을 통해 다양한 음악과 대사를 들으며 새로운 단어와 표현 등을 듣고 익히면서 언어 발달과 어휘력 향상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예술 형식을 이해하고 감상하는 능력을 키우는 데 목적이 있다.
 
  ‘구둣방 할아버지와 요정’ 뮤지컬의 줄거리는 구둣방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자고 일어나자 누군가 멋진 구두를 만들어놓았고 한 신사가 그 구두를 사가면서 시작된다. 구두를 판 돈으로 다시 가죽을 사놓고 잠들자 또 새로운 구두가 만들어져 있는 것을 보고 늦은 밤 구둣방을 살펴보고는 요정이 구두를 만들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. 요정들을 위해 할아버지는 새 옷과 구두를 만들어주자 더 이상 요정들은 구둣방에 나타나지 않았지만 구둣방에는 손님이 아주 늘어 행복하게 살았다는 이야기이다.
 
  3세 000은 “구둣방에 나타난 요정은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도와주기 위해 나타난 것 같아요.”라고 말했고, 5세 000은 “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요정 덕분에 구두를 많이 팔게 돼서 정말 다행이예요.”라고 소감을 밝혔다.
 
  우수경 원장은 “유아들이 뮤지컬 관람을 통해 음악, 언어, 감정, 문화 등 다양한 측면에서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리라 생각한다. 앞으로도 유아들이 이러한 예술적 경험을 많이 나눌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.”라고 밝혔다.
 

100자평

0 개의 100자평이 있습니다.

PHOTO News더보기

부동산매물

클린코

문화/행사더보기

예천군

뉴스랭키